주지스님 인사말
안심집중기도 > 집중기도 > 주지스님 인사말
인생불교 인간정토
행복성취 성공성취
안심 집중기도
본 사찰의 회주스님이신 법안스님은 “인생불교 인간정토”를 구현하기 위해서 기도와 봉사를 통하여 불자들이 많은 공덕을 쌓으며 법회의 법문을 통하여 부처님의 말씀이 현실에서 이루어지기를 희망하고 계시며 이를 실천하고 계십니다.

불보살님의 감응이 빠르며, 약사여래부처님의 가호아래 많은 불자들이 신심의 해탈을 얻어 안락과 평안을 누리고 있습니다.
회주 법안스님은 7년간 자신을 괴롭히던 폐결핵을 3일동안의 지극한 기도로 치유한 이후, 승려로는 세계적으로 유일하게 약사사상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하는 등 학문적 기반을 바탕으로 수십년간 약사기도 용맹정진을 했습니다.
그결과 중생의 모든 병을 고치는 원을 세워 성불하신 부처님이신, 약사여래불(藥師如來佛, Medicine Master Buddha)의 원력에 의한 신유(神癒) 능력을 얻게 되었는데 수많은 사례 중 몇 개만 소개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2003년 2월초에 교통사고로 머리를 다쳐 부천 순천향병원 중환자실에서 사경을 헤매던 신도회 부회장 동생은 스님이 안수를 하자 21~24회를 오가던 심장박동이 빨라져 결국 살아 났다고 합니다.’

‘2008년 귀신들려 목이 돌아가고 헛소리를 하던 논산 모 초등학교 어린이가 스님을 친견하자마자 치유되었던 퇴마일화는 논산시민들에게 널리 알려진 일입니다.’

‘한 신도는 소변을 못 누어 배가 풍선처럼 부풀어 올라 무척 고통스러웠지만 다소 민망한 증세라, 스님께 문자메시지를 넣고 난 뒤 전화는 하지 못했다.
잠시 후 스님으로부터 “보살님은 아랫배가 아프군요. 소금양치질하면 나을 것입니다.”라는 전화가 왔고, 스님말씀대로 하니 통증이 사라졌다고 합니다.’

이처럼 스님을 친견하자마자 귀신이 달아나고, 멀리 떨어져 있어도 아픈 곳을 말하지 않아도 치유가 되는 것은 부처님의 원력에 의해서나 가능할 것입니다.

빠른 소원성취와 목표성취를 위한 안심정사 집중기도
안심정사 집중기도의 동참기도 가피는 불가사의하다.
많은 불자님들께서 집중기도에 동참하시어 경제적 안정과 빠른 소원성취의 부처님 가피를 받으시는 기회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나모 대은 교주시아본사석가모니불
안심정사 회주 철학박사 석법안 합장